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20년 7월 유리피부 참여 이벤트★
작성자 유리피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1 15:08: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김철준 2020-07-10 17:53: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나만의 화장품 사용법 공유하기!★

    자아~ 일단 저는 유리피부 광팬이기는 하나!
    다른 브랜드꺼도 섞어쓰는 사람이긴 해요ㅠㅎㅎ
    그래도 저의 스킨케어 루틴을 말해보자면~

    그란떼 클오와 폼클을 사용해서 얼굴을 깨끗하게 씻고
    비피다 리페어 앰플을 미스트 통에 담아서 칙칙- 뿌려줍니다아!
    충분히 흡수 될 때까지 토닥토닥 두들겨주구용
    그런 다음, 여드름 로션으로 유명한 아** 를 토독토독 발라주고 마무리를 합니다!
    그러면 썸머 스킨케어 끝!! 흐흐ㅋㅋ
    간단하죠?
  • 길수미 2020-07-15 08:56: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유리피부는 클렌징 제품 까지도 너무 좋아서 애용하고있습니다

    크란떼 클렌징 폼과 클렌징 오일은 순해서 클렌징후에도 피부가 편합니다 !
    저는 주로 온천수로션을 사용하고 유리피부 비비크림을 사용하는것으로 기초를 마무리합니다.
    여름같을때는 기초를 가볍게 하는 편이거든요!!
    전에 유리피부 선크림이 있을땐 선크림도 애용했었는데 ㅠㅠ~~ 아쉽네요..
    그리고 퇴근후에는 그란떼 클렌징 오일과 폼으로 마무리요!
    여름철, 그리고 요즘같이 매일 마스크 쓰는 시기에 피부를 편하게 관리할수있습니다!
  • 경민 2020-07-17 12:31: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의 블랙헤드 관리법입니다!

    그란떼 클렌징 오일을 한번 펌핑해서 손가락으로 코를 일정시간 롤링해 주고
    손가락에 물을 살짝 묻혀 유화과정을 거친 다음
    그란떼 포밍 클렌저로 거품내서 마찬가지로 코를 롤링하듯이 클렌징한 후
    흐르는 물로 깨끗하게 헹궈주고
    마지막으로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서 수분으로 채워줍니다!
    저는 온천수 워터 로션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어쩌다 보니 피부 관리를 모두 유리피부 제품으로 하고 있네요!
    성분이 좋아서 믿고 사용합니다.ㅎㅎ
    유리피부 제품 중 사용해 보지 못했던 제품이 아직 여러개 있지만
    특히 셀룸아마이드 비비크림은 꼭 사용해 보고 싶네요~
    앞으로 출시될 제품들도 기대가 됩니다!
    좋은 성분 가득 들어간 유리피부 제품 많이많이 만들어 주세요♥♥
  • 까꿍이헬로 2020-07-30 17:18: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임신,출산 후 화장품 경로를 확 바꾼 육아맘입니다. 그 이전까지는 좋다는 브랜드 제품만 썼어요. 근데 임신하고 출산하고 모유수유를 하다보니 아이에게 혹시 해가 될까봐 천연성분만 찾게 되더라구요. 그 와중에 화해에서 이렇게 좋은 잇템을 찾게 되었습니다!! 천연성분이라 안심되고 혹시 아이에게 가도 안전한 제품이라 생각이 듭니다~~^^ 9월에 회사를 복직할 텐데 1년동안 육아를 하면서 저의 다크는 무릎까지 내려와 버렸어요. 이거 이거 회사를 가야 하는데 큰일났습니다 ㅠㅠ 마스크를 쓰니 오히려 눈이 더 부각되어서요 ㅠㅠ 다크써클을 가려줄 비비크림을 찾고 있는데 이게 웬걸 착한 아이템 유리피부 비비크림이 화해랭킹에도 되어 있고 블로그에도 찾아보니 다들 칭찬일색이에요~~ 이걸로 정착해야 겠어요! 제가 생각하는 화장품 꿀팁은 최대한 적게 바르는 거 그리고 천연성분입니다. 괜히 좋다고 비싼거 이것저것 발라봤자 돈만 나가고 오히려 피부에는 독이 되는거 같아요. 정말 필요한 성분의 착한성분의 것만 골라서 발라주기!! 그런의미에서 유리피부 비비크림은 최적의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이제부터 육아맘 워킹맘 인생이 시작되는데 유리피부와 함께 하고자 합니다~~ 아이가 생기면 새로운 세상이 열리는데 화장품세계도 엄마가 되니 변하는 것 같네요 ^^ 유리피부와 앞으로의 워킹맘 육아맘 인생 함께 하도록 할게요~^^**
  • 오지선 2020-07-31 11:45: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마스크 때문에 습기차서 트러블 생긴 내 얼굴
    온천수 로션으로 트러블을 잠재우고
    유해성분 없고 알러지 성분 없는 셀룸 비비크림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겨우 회사 출근을 마무리해요ㅠ
    이 두개가 제 최고의 화장품이자 사용법이에요ㅠ
  • 유리피부 2020-08-04 11:03:4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유리피부를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월 이벤트 랜덤 쿠폰 증정이 완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유리피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ART 0개  

DELIVERY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